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다나와 뉴스] 넥슨, ‘서든어택’ PC방 프리미엄 혜택 강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나와 뉴스

넥슨, ‘서든어택’ PC방 프리미엄 혜택 강화

넥슨(대표 서민)은 FPS 게임 ‘서든어택’의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PC방 프리미엄 혜택 강화는 4월 5일부터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기존의 PC방 혜택에 추가로 누적 플레이 세 시간마다 ‘테니스 캐릭터’, ‘컬러 닉네임’ 등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보급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G36K’, ‘SCAR’ 등 PC방 전용 무기 2종과 함께 매일 게임에 접속 시 1회에 한해 무료 경험치 보상을 제공하며, 1일 최대 5회까지 가능했던 게임 내 ‘지령’ 횟수도 PC방에서는 최대 8회로 확대된다.

더불어 12일부터는 PC방 유저들이 별도의 쿠폰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손 쉽게 PC방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쿠폰 시스템’을 도입되며, 19일부터 6월 28일까지는 같은 PC방에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할 수록 최대 1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는 6월부터는 각 PC방 별로 소규모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PC방 서든어택 대회’를 웹페이지에 도입시키는 등 PC방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미디어잇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지식 전문 뉴스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