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Danawa 리포터

[다나와] 디아블로3에 최적화된 PC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나와의 pop-eye입니다.

 

정말 많은분들이 기다리고, 기대하던 디아블로3가 2012년 5월 15일 정식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디아블로3 직업별 간략소개를 우선 해 드리겠습니다.

 

*야만용사 : 야만용사는 근접 전투에서 절대 물러서지 않는 사나운 방량자들로 양손으로 무기를 휘두르고 발을 구르며, 상대를 덮치는 야먄용사 앞에서는 강한 적도 무용지물입니다.

 

 

*악마 사냥꾼 : 악마사냥꾼은 원거리 무리고 적을 처치하며 활과 덫, 투척무기로 그들의 세상에 출몰하는 악의 생물에게 신속한 죽음을 선합니다.

 

* 마법사 : 마법사는 온갖 힘을 사용하여 적을 파괴하고, 불태우며, 얼려버립니다. 또한 시간과 빛을 조정하여 강력한 환상을 만들어내거나 공간을 뛰어넘고 공격을 튕겨내기도 합니다.

 

* 수도사 : 수도사는 신의 힘을 자신에게 집중시킨채 싸우는 신성한 전사입니다. 이들은 치유의 파도 보호의 진언, 그리고 힘을 부여받은 공격을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 부두술사 : 부두술사는 죽은자의 혼령과 징그러운 생물체들을 소환해 전투하는 심령전사입니다. 이들은 부두 마법으로 자신을 보호하면서, 좀비와 해충을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디아블로3는 매우 낮은 사양에서도 플레이 할수 있다고 블리자드가 발표하였지만,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파티플레이를 즐기려면 공식사양

부족한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다나와가 야심차게 준비한 디아블로3 사양별 PC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http://shop.danawa.com/shopmain/?controller=goods&methods=index&categorySeq=273&_C_=148&logger_kw=danawapc_c1&logger_kw=danawapc_c5&logger_kw=danawapc_c4&logger_kw=sup4-1&_C_=102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디아블로3의 공식사양입니다.

 

 

 

 

디아블로3 권장사양 가이드

 

 

 

 

 

 

 

LOW / MEDIUM / HIGH 에 이르는 각각 사양 및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LOW 옵션용 PC들입니다. 각종 효과옵션을 비활성화 하였습니다. 가격대는 60~7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MEDIUM 옵션용 PC입니다. 어느정도의 효과를 사용할수있으며 PC들의 가격대는 대부분 80만원대 입니다.

 

 

 

 

 

HIGH옵션용  PC들입니다. i7,560TI등 고사양의 하드웨어들이 장착되어있으며 가격대는 100만원을 훌쩍~ 넘겼네요.

 

이중 두대의 PC를 추천하는데

 

 

첫번째.

 

 

60만원대 후반의 가격을 가진 LOW옵션용 PC입니다.

 

i3-2100 /H61 / 4GB / GTS 450 / 1TB 등의 사양을 가지고 있어 LOW옵션용이라고는 하나 실제적으로는 MEDIUMD정도라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성능비로써 디아블로3 PC중 가장 괜찮은 모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두번째 PC.

 

 

70만원대 후반의 가격을 가진 MEDIUM PC입니다.

AMD FX6100 / 870 / 4GB / 6850 / 500GB 등의 사양을 가지고있으며 특히 헥사코어를 가진 불도저 제품으로써 강력한 CPU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디아블로 3를 원할하게 하기위한 다나와 디아블로3 표준PC 기획전. 많은 도움 되리라 생각합니다.

 

태그 : 다나와,디아블로3,디아블로3사양,디아블로3PC,김영성,pop-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