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디앤디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IT 서비스 전문그룹 이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ASRock의 공식 공급원인 디앤디컴(대표: 한환희 www.dndcom.co.kr)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IT 서비스 전문그룹인 CS이노베이션을 통하여 자사 판매 제품에 대한 고객센터 운영을 오는 9월 2일(월)부터 진행 할 계획이며, “이번 CS이노베이션을 통한 전문 고객센터 운영으로 기존보다 향상된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차별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디앤디컴은 고객지원센터 이전으로 인한 이용 방법에 대한 유의사항으로 내방 고객은 8월 28일까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8월 29일은 당일 AS 가능 제품(일대일 교체) 여부를 유선상으로 확인 후 내방해 줄 것 당부하였다. 또한 8월 30일은 부득이 고객센터 이전으로 인하여 운영을 하지 않으며, 택배 AS의 경우엔 28일 입고된 제품까지 29일 출고 가능하며, 29일 입고 제품은 9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용에 차질이 없기를 당부하였다.

CS이노베이션으로의 고객지원센터 이전으로 인한 변동사항은 하기 도표와 같이 주소 변경, 업무시간 연장, 택배 변경 등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의 홈페이지(www.dndcom.co.kr) Q&A 게시판 질문과 답변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2-1358, 지방거점센터 이용 등은 변동 없이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다.

디앤디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IT 서비스 전문그룹 이용디앤디컴,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