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Danawa 리포터

[다나와] 다나와의 ASUS PC기획전을 만나보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나와의 pop-eye입니다.


다나와와 ASUS가 만나 게이밍 PC기획전을 새롭게 준비하였습니다.






http://shop.danawa.com/shopmain/?controller=goods&methods=index&categorySeq=182&_C_=148&logger_kw=danawapc_c2&logger_kw=danawapc_c4&logger_kw=sup3-2&_C_=10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수스PC 기획전으로 이동합니다.

최적의 PC궁합으로 Good / Better / Best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수스 PC기획전은 다른 기획전에 비해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지급하고있습니다.

첫째. 게이밍 시스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SD / SK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행사를 하고있습니다.

둘째.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운드카드 /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하여 증정하고있습니다.

셋째. 벤큐 모니터 구매고객 모든분들에게 모니터용 선반을 제공하고있습니다.

넷째. 마이크로닉스 헥터 케이스 구매고객에게 120mm 쿨링팬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하여 헥터 케이스를 증정하고있습니다.









 멀티미디어 PC입니다.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으며, 멀티미디어란 말과 함께 게임 / 영화 / 작업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게이밍 PC입니다. 7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으며 그에따라 사양도 천차만별입니다.

CPU는 인텔 2세대 i5가 공통적으로 장착되어있으며 그래픽카드는 GTX550 / 560이 장착되어있어

 고성능 게임에 적합하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PC입니다.


50만원대 멀티미디어 PC로써 인텔 i3 샌디브릿지가 장착되었으며 DDR3 2GB의 램, GT440 / 250GB의 HDD가 장착되어

가격대비 성능비를 생각한 PC 및 멀티미디어용 PC입니다.

GT440의 경우 중하급 그래픽카드이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적당함을 알 수 있습니다.



아수스와 함께하는 다나와 아수스PC기획전

메인보드 / VGA를 ASUS제품을 선택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멀티미디어용부터 게임용과 가격대도 다양하게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것도 알 수 있습니다
.





앞으로 나올 기획전이 또 기대되네요



태그 : 다나와,ASUS,다나와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