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다나와 뉴스] 남친 보고있나? 화이트데이 위시 리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나와 뉴스

남친 보고있나? 화이트데이 위시 리스트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밸런타인데이때 여자친구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선물을 받은 남자라면 고민이 많아질 시기다. 깊어지는 당신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여자들이 사랑하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보통 여자들은 사탕보단 초콜릿, 초콜릿 보단 선물을 원하는 법! 사랑스런 여친 혹은 몰래 맘에 품고 있던 여성에게 이번 화이트데이에 맘을 고백할 예정이라면 집중! 사탕처럼 달콤한 여친들의 위시리스트를 공개한다.

그녀의 피부 걱정이 된다면?


따스한 봄이 오고 있지만 그녀의 피부는 봄이 반갑지 않다. 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와 높아지는 자외선, 건조한 공기는 그녀의 피부를 푸석하게 만든다. 센스 있는 남자라면 이번 화이트데이를 그냥 지나치면 안 된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컴플렉스]

화이트데이 선물이니만큼 여성들이 좋아하고 갖고 싶어 하는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오랫동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에스티로더 갈색병을 선물해보자.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피부 손상을 복구해 주는 것은 물론 앞으로 있을 피부 손상도 방지해준다. 스트레스와 봄철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그녀를 위해 화이트데이에 선물해보자.

피곤한 그녀를 위한다면!

매일 아침 이른 시간에 일어나 화장까지 해야 하는 당신의 그녀는 피곤하다. 이런 그녀를 위해 요즘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진동파운데이션을 선물해보자. 쉽고 빠르게 화장을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그녀의 마음에도 쏙 드는 선물이 될 것 이다.


[▲엔프라니 진동 파운데이션 2종 세트]

진동파운데이션 중에서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로 주기 좋다. 분당 4,500회의 밀착진동으로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밀착시켜 결광이 살아나는 것은 물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다.


사랑스런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가만히 있어도 사랑스러운 그녀. 그녀에게 어울릴만한 향수를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자신의 이미지를 고려해 향수는 여심을 충분히 흔들고 남는다. 향과 용기 모두 사랑스러운 향수병은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것이다.


[▲랑방 메리미 오드퍼퓸]

사랑스런 그녀에게 랑방 메리미 향수는 어떨까? 내 여자친구는 귀여운 타입이 아니라고? 이 향수는 너무 사랑스럽기만 하다고? 그런 걱정은 접어둬도 된다. 모든 여자는 자신의 남자 앞에서 아기가 되고 싶어 아니깐. 이름도 화이트데이에 딱이다. 메리미! 향수를 건네며 조심스레 마음을 표현해보자.

3월 14일 화이트데이. 커플데이는 모두 없어져야 한다고 소리만 치고 있을 것인가? 이번 화이트데이엔 다가가서 고백해보자. 더 달콤한 봄을 위해.


다나와 화장품 CM 박은현 (beauty@danawa.com)

관련상품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컴플렉스 50ml
보습효과/ 노화 방지 / 피부 보호 / 피부 재생 / 피부 회복 / 피부결 개선 / 항산화 효과
최저가 : 87,900
업체수 : 81
[엔프라니] 엔프라니 엔프라니 진동 파운데이션 2종 세트
썬케어 / 분류 :베이스메이크업세트/ 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본채 1개, 퍼프1개, 건전지) / 퍼펙트 원 파운데이션 15g(SPF50+/PA+++) / 색상선택 / 21호, 23호
최저가 : 60,400
업체수 : 7
[로레알] 로레알 랑방 메리미 오드퍼퓸 (30ml)
성별 :여성용 / 제형 :액체 / 종류 :오드퍼퓸 / 향취 :플로랄계열/ 유쾌한 웃음처럼 경쾌하게 물결치는 사랑스러운 플로랄 향
최저가 : 24,520
업체수 :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