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다나와, 자전거 구동계별로 검색하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나와, 자전거 구동계별로 검색하다!

자전거, 이제 구동계로 검색하자!

자전거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생활형 자전거에서, 보다 가볍고 성능이 좋은 자전거에 소비자들이 눈을 돌리고 있다. 이에 따라 자전거 선택에서 구동계 선택이 자전거 구입시 가장 중요한 항목 중 하나가 되었다.

다나와에서는 이런 시장의 흐름에 맞게 자전거를 구동계별로 선택하고, 한눈에 최저가를 검색할 수 있도록 구동계 검색 서비스를 추가하였다. 구동계는 로드 구동계와 MTB 구동계로 구분하였으며, 로드 구동계는 시마노와 스램, 캄파놀로로, MTB는 시마노 구동계가 검색이 된다.

[자전거 구동계별 구분 및 추천상품 바로가기]

런던 싸이클 종목에서 쓰이는 하이엔드급의 구동계를 장착한 2천만원 자전거부터,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5만원대 자전거까지 입맛에 맞는 자전거를 보다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다나와 최고가 린스키 풀 폴리쉬드 티탄 vs 다나와 최저가 아펙스 FD-6166 미니벨로]

검색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다나와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자전거 항목을 클릭한 후 하단 기본검색에서 원하는 구동계를 선택하면 된다.

입문용 MTB나 하이브리드 자전거의 경우 시마노 아세라 등급을 추천하며, 로드 자전거는 소라급의 구동계를 사용하는 자전거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가성비 종결자라 불리는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썸탈의 경우에는 시마노 아세라 구동계를 사용하고 있으며, 런던에서 싸이클 경주에서 쓰이는 자전거는 시마노 듀라에이스 구동계를 사용하는 자전거가 많다.

[다나와 자전거 카테고리 바로가기]

자전거를 구입하려거나 예정인 분들이라면 구동계 검색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제품과 가격대를 통해 제품을 선정한다면 자전거 구매에 대한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나와 스포츠/레저 CM 방정호 (sports@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