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이야기/IT News

투톤컬러 펜타그래프 초슬림 키보드 'GP-K1800'

pop-eye 2013. 5. 29. 10:53

지피전자(대표 박호범,www.gpec.co.kr)가 모든 키를 팬타그래프 방식으로 설계한 초슬림 키보드 GP-K1800을 출시한다.

투톤컬러 펜타그래프 초슬림 키보드 GP-K1800펜타그래프,키보드,GP-K1800,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GP-K1800은 팬타그래프 방식을 통해 노트북 키보드의 장점만을 부각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적은 힘으로도 키 입력이 가능해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하더라도 손목이 느낄 부담감을 낮췄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키 감은 물론, 키 터치 시 발생하는 소음이 거의 없다. 사용자를 고려해 감각적으로 배치한 키는 빠르게 타이핑을 해도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다.

최소 부분 1cm의 두께를 갖추도록 초 슬림형을 적용, 한층 슬림해진 외관을 갖췄다.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하단에 있는 접이식 높낮이 조절부는 사용자의 손목에 맞춰 각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통해 탁상에서 이탈을 막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다크 블랙, 화이트&실버 색상의 조합인 GP-K1800은 2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또한, 일반 키보드의 심심함을 투톤 컬러로 설계하여 디자인 특허까지 받아 (특허번호 : 30-2013-0002684) 트랜드에 맞는 뛰어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지피전자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팬타그래프 키보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제품 기능과 디자인 모두 완성도를 높인 모델로, 소비자의 만족감을 극대화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 정보 : http://prod.danawa.com/info/?pcode=2064171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