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넷마블, 국민 캐주얼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 개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넷마블, 국민 캐주얼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 개최

1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국민 모바일 캐주얼게임 '모두의마블'이 첫 전(全)국민대회를 연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동양생명과 제휴해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를 1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에서 자신의 카카오 친구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넷마블은 동양생명 이벤트 페이지(http://myangel2013.co.kr/new/event02)에서 수호천사 메시지를 보내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다이아 10개와 1천 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전국민대회를 통해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저변을 넓혀 국민 캐주얼게임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의 첫 전국민대회라 많은 이용자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모두의마블'은 향후 맵 업데이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의 추가 적용은 물론 최적화된 서버운영 과 기술지원으로 이용자들이 한층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