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BMW가 내놓은 전기차 ‘i3’, 가격은 5155만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MW가 내놓은 전기차 ‘i3’, 가격은 5155만원i3,BMW,전기자동차,가격,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 데일리카 장희설 기자 ] BMW 그룹은 전기차 i3의 가격을 3만4950 유로(한화 약 5155만원)으로 확정하고, 오는 11월부터 독일을 시작으로 판매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BMW는 공식 전시장뿐 아니라 프리미엄 개인 맞춤형 판매방식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BMW i3 전기차

BMW i는 제품뿐 아니라 전방위 전기차 서비스 솔루션인 ‘360° ELECTRIC’ 패키지를 마련해 집에서도 충전할 수 있는 BMW i 월박스(Wallbox)를 갖췄다.

여기에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ConnectedDrive), 드라이브 나우(DriveNow) 전기차 쉐어링 프로그램 등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i3 전기차

이안 로버슨(Ian Robertson) BMW 그룹 세일즈 마케팅 총괄사장은 “BMW i3는 BMW가 혁신적 이동수단의 시대를 여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운전의 즐거움을 보장하는 최첨단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이 어우러져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BMW i3는 공식 출시에 앞서 오는 29일 런던과 뉴욕, 베이징에서 세계 최초로 동시 공개되며 국내에는 내년 5월경 선보일 예정이다.

~ 기사제보/보도자료 help@dailycar.co.kr
~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