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다나와 뉴스] 슈퍼 히어로 '파워레인저 온라인' 29일 2차 테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나와 뉴스

슈퍼 히어로 '파워레인저 온라인' 29일 2차 테스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의 액션RPG '파워레인저 온라인'가 오는 29일 2차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실시한다.

이번 2차 CBT는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는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층 개선된 월드맵과 UI(User Interface)를 선보이며, '정글포스', '다이노썬더' 등 6종의 다른 시리즈 레인저가 등장하는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공개한다.

게임 캐릭터는 1차 CBT 때와 같이 레드, 옐로우, 핑크 레인저를 공개하며 총 20레벨까지의 게임 콘텐츠를 개방할 예정이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12일 2차 CBT에 대한 세부적인 안내를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상민 사업팀장은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 다양한 시리즈의 레인저를 만나보고 싶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트라이커 시스템 도입하게 됐다" 며 "이번 테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의견을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잇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지식 전문 뉴스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