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스펙,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2종 국내 출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펙,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2종 국내 출시


미국의 스마트기기 케이스 브랜드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2종이 국내 공식 공급원인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를 통해 출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바 있던 스펙의 아이패드 인기 케이스 시리즈를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핏 폴리오(Fit Folio)'와 '아이가이(iGuy)'로 구성된다.

 

▲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핏 폴리오'

 

‘핏 폴리오’는 패브릭 소재의 컬러풀한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스펙만의 기술인 ‘폼 핏팅 크래들(Form-Fitting Cradle)’을 적용해 아이패드 미니 외형에 안정감 있게 장착할 수 있어 다른 아이패드 케이스에 비해 슬림한 외형을 유지시킨다. 또한 커버를 열면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스마트기능의 커버는 멀티 스탠드 앵글로 활용 가능하다. 스탠드 앵글은 사용자 편의에 따라 뷰(View) 모드와 타이핑 모드 등 4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9800원.

 

▲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아이가이'

 

이와 함께 출시되는 ‘아이가이’는 귀여운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로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하는 어린이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말랑말랑하며 가벼운 에바(EVA)폼 소재를 사용해 사용 중 낙하와 같은 충격발생 상황에서도 기기의 충격보호가 탁월하며, 다리형태의 스탠드는 영화와 같은 동영상 시청이나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편리하다. 가격은 3만4900원.

 

전범준 이도컴퍼니 대표는 “스펙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폭넓은 매니아층을 확보한 애플스토어 스테디셀러 브랜드인 만큼 이번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들도 스펙 특유의 개성과 기능성으로 사용자들을 만족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핏 폴리오’와 ‘아이가이’는 국내 공식 파트너 이도컴퍼니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캔디(http://www.smartcandy.co.kr/)’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프리스비, 에이샵, 컨시어지 등 주요 애플관련 매장에서 판매된다.

 

김윤경 기자 vvvllv@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이 제품 뜰까
0% 
 0% 
관련상품
[speck] speck APPLE iPhone5 SmartFlex Card (아이폰5)
갤럭시S3 / 케이스/ 소재:폴리우레탄+폴리카보네이트 / 스크래치방지 / 우수한그립감 / 슬림형 / 카드수납가능 / 색상:블랙,레드
최저가 : 25,080
업체수 : 15
[speck] speck APPLE iPhone5 Fab Shell ColorBar Arctic [SPK-A0761] (아이폰5)
아이폰5 / 케이스/ 소재:폴리우레탄+폴리카보네이트+섬유소재 / 스크래치방지 / 우수한그립감 / 슬림형
최저가 : 22,040
업체수 : 5
[speck] speck APPLE iPhone5 Fab Shell DigiTribe PinkBlue [SPK-A0725] (아이폰5)
아이폰5 / 케이스/ 소재:폴리우레탄+폴리카보네이트+섬유소재 / 스크래치방지 / 우수한그립감 / 슬림형
최저가 : 22,040
업체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