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디카 사용자라면, 꼭 멤버십 활용하세요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캐논 디카 사용자라면, 꼭 멤버십 활용하세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캐논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업계 최초로 ‘마이캐논 리워드(My Canon Rewards)’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마이캐논 리워드 프로그램은 캐논 제품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캐논은 국내 카메라 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 레벨은 최근 3년 이내 정품 등록 건수와 제품별로 부여되는 ‘샷(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품 정품등록 시 제품에 따라 부여받는 점수)’에 따라 레드, 그린, 블루, 화이트의 4가지 레벨로 구분된다.

 

 

가장 높은 레벨인 ‘레드’는 정품등록 3건 이상, 300샷 이상을 갖춘 회원에게 주어진다. 레드 회원은 수리비 30%, 아카데미 50%, 이스토어 액세서리 20% 할인쿠폰과 함께 출사?세미나와 같은 캐논 이벤트 초청권 및 우수고객 우대 선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린’ 회원은 정품등록 2건 이상, 150샷 이상을 획득해야 자격이 주어지며, 수리비 20%, 아카데미 30% 할인쿠폰과 함께 이스토어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정품등록 1건 이상, 1샷 이상을 갖추면 주어지는 ‘블루’ 회원에게는 수리비 10% 할인 쿠폰과 아카데미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캐논 홈페이지 가입 즉시 자격을 얻게 되는 ‘화이트’ 회원은 CMOS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회원 레벨은 3개월 단위로 매년 1월, 4월, 7월, 10월에 산정되며, 보상 혜택은 레벨 산정 후 3개월 간 제공된다. 회원 레벨 및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마이캐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은 캐논 제품을 사랑해 주는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 0 And Comment :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