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아키에이지,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 시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아키에이지의 OBT(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을 앞두고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를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사전 생성서비스는 아키에이지 OBT 시작 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름, 서버, 종족, 외형 등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게이머들은 아키에이지의 실감나고 더욱 사실감 넘치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직접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캐릭터 및 의상 등 캐릭터 생성시 사실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리뉴얼을 진행한 아키에이지는 OBT를 앞두고 게임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로 주목받는 커스터마이징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키에이지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업팀 김보성 엑스엘게임즈 팀장은 “캐릭터 생성시 아름답고 사실적인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며 “6년 동안 갈고 닦은 아키에이지의 본 모습을 처음 공개하는 중요한 순간인 만큼 앞으로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섯 차례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거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 아키에이지는 MMORPG의 기본이 되는 스토리 기반의 퀘스트를 포함하여 생산과 제작, 해상전 및 공성전 등 방대한 스케일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특히 유저가 유저를 배심하는 재판 시스템 및 가족 시스템과 같은 소셜적인 콘텐츠도 다수 포함돼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작품으로 게이머들의 주목받고 있다.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