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이야기/IT News

SKT, T멤버십 서비스 대폭 개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서비스 대폭 개편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장기간 이용 고객을 위해 T멤버십 서비스를 개편하며, 2월 중 총 3번의 ‘멤버십 할인 페스티벌 데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동전화, 태블릿PC등 여러 기기를 함께 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들은 자신의 명의로 가입한 복수의 회선으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VIP 등급(멤버십 한도 10만 점)과 GOLD 등급(멤버십 한도 7만 점) 두 회선을 가진 고객의 경우 기존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았지만 앞으로는 양쪽 회선 모두로 멤버십 혜택 이용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PC 회선 이용 고객도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신규로 회선을 개통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다회선 이용 고객들도 추가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SK텔레콤은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특별한 날에 맞춰 2월 중 총 3번의 대규모 멤버십 할인 이벤트 ‘응답하라 T멤버십 3Day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12일 ‘초콜릿 DAY’에는 초콜릿 1만개 무료 교환권, 아웃백 1만원 쿠폰 90% 할인, 워커힐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할인 등을 누릴 수 있으며, 졸업식이 많이 열리는 2월 둘째 주(15일)는 ‘반값할인 DAY’로 롯데리아 신메뉴 1+1, 도미노피자 50% 선착순 할인 등의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숫자 2가 3번 겹치는 2월 22일은 ‘더블더블 DAY’로 기존 ‘T멤버십 더블더블’의 영화/커피 할인 혜택에 추가로 메가박스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성영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신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존 고객들이 생활 전반에서 더욱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T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VIP 고객 대상 멤버십 혜택 확대와 고객의 연령·성별·이용행태 등에 맞는 멤버십 서비스 제공도 준비 중이며, 곧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 기자 miffy@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